C# 협업이랑은 다르게 더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많아진 것 같다 😂 이전 팀에서 배워온 내용들을 바탕으로 컨벤션, 변수이름, 역할분담 등을 깔끔하게 하면서 시작하려고 해봤다! 와이어프레임일단은 허접,, 하지만 와이어프레임 구성을 통해 전체적인 UI 및 화면 구성요소, 게임 구성요소들을 먼저 확인했다. 확실히 말로만 할 때보다 와이어프레임을 만들면서 하니 게임에 어떤 요소들이 필요한지 직관적으로 이해가 되었다. 이번 프로젝트에서 UI를 주력으로 맡아서 그런지 와이어프레임 짤 때부터 배치들이 신경쓰이기 시작했지만,, 일단 구성 위주로 정리하자는 취지로 제작했다.유니티 제작하면서 수정하거나 디테일 해야 하는 부분들은 추가하며 진행하게 될 것 같다. 역할분담역할분담부터 막막해 튜터님께 다같이 달려가서 여쭤보며..